새소식

활동들/인프런 대학생 LEAF 2기

[인프런 리프 2기] OT 후기 및 각오

  • -
728x90

인프런 Leaf 2기에 선정되었다.

 

파이썬과 피그마 강의들이 선택지에 있었는 데, 나는 [파이썬 중급]을 선택했다.

(중급과 고급 중에 고민해봤는 데, 중급 커리큘럼이 더 맘에 들어서....)

우리를 위한 프로그래밍 : 파이썬 중급 (Inflearn Original)

 

우리를 위한 프로그래밍 : 파이썬 중급 (Inflearn Original) - 인프런 | 강의

본 강의는 파이썬 기초를 배운 학습자가 파이썬을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문법을 배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 파이썬만의 차별점을 파악하고 빠르게 익힘으로써 중급 레벨의

www.inflearn.com

이번 기회에 파이썬을 다시 정리할 계획이다.

 

 

사실 어제 (3/8) 온라인으로 인프런 대학생 Leaf 2기 OT가 있었지만, 나는 현생에 치여 까맣게 잊어버려 참여하지 못했다.

다행히도 대신 Leaf Slack에 올려주신 PDF파일로 OT 내용을 알 수 있었다.

 

내가 미션하는 걸 잊고 안할 까봐 걱정했는 데, 다행히 매주 리마인드 해주신다니 그때그때 바로 하면 될 것 같다.

 

미션은 공통미션과 강의별 미션이 있다.

 

학교, 연구실이랑 병행하면서 빡빡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. (성실한 한 달🌼 (●'◡'●))

728x90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